천지조화 태을주 수행, 도공이야기

<개벽실제상황> 본문

한민족 X 일

<개벽실제상황>

최미숙(대구) 2017. 2. 15. 10:42

<개벽실제상황>

본서에서 다섯 개의 관문을 통과하여

인간으로 오신 강증산 상제님이 기획해 놓으신,

이 세계가 맞이하게 될 살기 좋은 꿈의 신문명 세계로

여러분들을 인도하고자 합니다.


1부 신천지의 문 - 3개의 장으로 '인간은 대자연속에서 왜 태어나며 무엇을 위해 사는가?

우리는 지금 어느때 살고 있는가? 하는 인생 근본 문제와 우주(대자연)와

인간 창조의 제1법칙과 후천개벽과 연관된 중요한

주제들(우주1년,지축적립,대병겁을 일으키는 하늘의 손길 서신,수에 담긴 개벽의 비밀)등 개벽실제 상황으로들어서는 시간대의 비밀을 풀고자 한다.


2부 대한의 문 - 닥쳐오는 가을 개벽기에는 왜 내 생명이 뿌리로 돌아가고 진리의 열매를 만나야 하는지,왜 진리의 궁극을 깨달아야 생존 할수 있는지를 살피고 그것이 바로 가을의 원시 반본의 도임을 역사의 맥락에서 들여다 본다.


진리의 근원을 밝혀주는 동방의 한반도가 왜 개벽의 중심땅인지를 들여다본다.


이를 위해 중국과 일본에 의해 철저히 조작 왜곡된 동방의 시원문화와 뿌리역사[환단-배달-고조선]를 밝히고 동서양 성자들의 가르침의 총결론인 대자연의 재탄생과 인간의 새 역사가 어떻게 이루질 수 있는지를 이 땅에 오신 상제님의 가을개벽 공사를 통해 살펴본다.

 

 

 

3부 새 역사의 문 - 잃어버린 한민족의 시원 문화가 신교이며 이 신교문화가 인류의 원형문화이자 동서 유불선 기독교의 뿌리임을 밝힌다.

그리하여 독자들은 동방 하나님 문화의 원형인 상제 문화와 하나님의 본래 호칭인 상제에 대해, 상제님이  어떤 분인가에 대해 충격적인 한소식을 듣게 될 것이다. 그리고 마침내 상제님이 왜 인간으로 강세하셨는지 그 이유를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상제님의 헤아릴 수 없는 무상의 조화권능(삼계대권)에 대하여 자연 질서를 새롭게 하고 인간의 신문명 세계를 개벽하여 새 역사의 기틀을 확고히 짜 놓으신 상제님의 대도세계[천지공사]에 대해, 실로 경이로운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4부 대개벽 - 상제님이 짜 놓의신 프로그램에 의해 전개되는 개벽의 실제상황 과정을 생생하게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이다.

상제님은 비극의 선천 세계를 완전히 문닫고 인간의 꿈과 소망을 성취하는 상생의 가을문명 세계를 열어 주시기 위해 가장 먼저 헤아릴 수 없이 다양한 신명들을 통일히여 천상 조화정부를 구성하셨다. 조화정부란 우주통치 사령탑으로서, 이 조화정부의 신명들이 상제님의 명령을 받아 상제님이 9년 동안 기획하신 인류 미래 역사의 모든 프로그램들을 역사로 실현해간다,


가장 핵심이 되는 개벽의 3대 실제상황을 구체적으로 살펴본다.

지난 20세기 인류사의 변천 과정과 6자회담으로 전개되는 오선위기의 세 차레 바둑 도수 가운데 최후의 한판 게임인 상씨름과 괴질, 병겁,지축적림 등이 그것이다. 이 과정에서 한민족과 인류의 운명을 판가름 짓는 북한의 핵무기를 제어하는 천지공사 프로그램(도수)인 여름천지의 불을 묻는 화둔도수는, 개벽의 실제상황과 맞물려 있는 인류 역사상 가장 중요한 과제이다.

여기서 독자들은 '상씨름으로 인간역사가 종어간(간방 한반도에서 종결 된다는 뜻)' 이라고 하신 말씀대로 한반도에 닥칠 한만족이 새 역사의 중심적 존재로 태어나는 거대한 천도의 운명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5부 후천선경으; 문에서 - 독자들은 4부에서 받은 엄청난  충격을 넘어 개벽의 실제상황을 극복하고 살아남은 인류가 어떻게 가을하늘의 신인간으로 새롭게 태어나는지 그 법방을 깨치게된다.그리하여 유일한 생존의 길인 가을천지의 조화성령을 받아내리는 태을주 수행공부와 괴병으로 순간순간 넘어가는 인류를 실제로 건져내는 구운의 법방인 의통성업에 대해 그리고 인류를 건져 신천지 지상 낙원을 건설하는 천명 받은 상제인 일꾼들의 지고한 사명에 대해 듣게 될것이다.

 

 

 

 

이상으로로 개벽실제상황 도서에 대하여 설명 하였습니다.

[개벽실제상황]도서를 구입하셔서 정독하시어  인생의 큰 깨달은을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상생의대도 증산도> 증산도는 참 사람의 많은 인연을 희망합니다.


#개벽실제상황 #증산도 #증산도 도전 #태을주

클릭 무료 소책자를 신청하세요!!!!!

 

'한민족 X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야문명  (0) 2017.03.15
임나일본부 - 임나일본부  (0) 2017.03.15
소행성에 공룡처럼 당하진 않는다  (0) 2017.03.14
한민족사와 간(艮)도수(문명의 통일도수)  (0) 2017.02.15
<환단고기>역사전쟁.  (0) 2017.02.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