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조화 태을주 수행, 도공이야기

생명의 약 태을주!! 본문

태을주신비

생명의 약 태을주!!

최미숙(대구) 2020. 6. 18. 16:25

 

● 태을주(太乙呪)는 도(道)의 근원기운을 받는 생명의 구원 주문입니다.

태을주 주송으로 마음이 맑아지고 정화되면서 모든 신(神)의  비밀이 드러납니다.

태을주는 신의 거울입니다.

태을주를 한마음으로 잘 읽으면 영성을 밝게하고 재앙이 제거되며 볻록과 수명의 기운을 받을 뿐만 아니라

가을개벽의 큰 환란기에 생명의 귀한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생명의 약 태을주를 읽으라] 

태을주가 어떻게 병마를 물리치는 약이 되었는가?

본래 인간과 만물은 '동일한 하나'에서 비롯되었기 때문에 서로 참된 소통을 하면 마음으로 하나가 될수 있다.

인간이 하늘과 땅과 하나가 될때, 거기서 무궁한 생명의 조화가 일어난다. 그런데 오늘날 선천 상극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천지부모와 단절되어 생명의 근본을 잃어버렸다. 그리하여 천지의 주인이신 상제님께서 친히 인간으로 오셔서 온 인류가 생명의 근원인 천지와 하나 되어(태일) 천지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병란 개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태을주 수행 문화]를 열어주신 것이다.

바로 이것이 20세기 초, 일천만 구도자들이 일제 핍박 속에서도 읽고 또 읽어 숱한 기적을 체험한 태을주이다.

태을주는 "약는 곧 태을주니라(4;147;4] 하신 증산 상제님의 말씀과 같이 당신의 도법을 받드는 창생에게 전해 주신 생명의 성약(聖藥)으로 스물석 자로 이루어진 신령한 주문이며 조화 성령의 생명수이다.

태을주는 영성을 깨우는 소리!

천지부모를 부르는 소리! 송아지가 어미를 부르듯이 창생이 한울님을 부르는 소리요, 낙반사유는 '이 네 젖꼭지를 잘 빨아야 산다'는 말이니 '천주님을 떠나면 살 수 없다'는 말이니라.(7;74;1~4)우리 인간은 태을주를 통해서만 천지 부모의 성령의 존재를 깨닫고 생명의 근원을 회복할 수 있다.  

천지 부모로부터 분리된 인간을 다시 천지 부모와 하나 되게 하는, 태일이 되게 하는 주문이 바로 태을주인 것이다.

"훔치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 사파하~~"                                                                       

 

클릭 무료 소책자를 신청하세요!!!!!

 

클릭 무료 소책자를 신청하세요!!!!!

 

Comments